본문 바로가기
팔레스타인/올리브트리캠페인 OTC

(영상) 2016 Olive Tree Campaign 참가

by yunheePathos 2017. 3. 23.

2016 Olive Tree Campaign 1(Picking Program)  

지난해 10월 팔레스타인 JAI 올리브트리캠페인에 참여했을 때 사진으로 만들었습니다. 올리브나무를 심는 것은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 땅을 지키는 일이자 생존을 돌보는 일입니다. 지구가 멸망해도 사과나무 한 그루를 심는다는 사람이 있었지만, 내일일 수도, 언제 빼앗길지 모르는 땅이지만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그것을 지켜내고자 전 세계 평화의 시민들에게 참여를 호소하며 진행하는 캠페인입니다. 특별히 이것은 팔레스타인 기독교인들이 중심(YM-YW)이 되어 추진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Olive Tree Campaig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facebook.com/yunheepage/ 
http://yunheepathos.tistory.com/

 



2016 Olive Tree Campaign 2. 베들레헴 난민캠프, 분리장벽 방문 

2016 Olive Tree Campaign 당시 방문했던 베들레헴 난민캠프와 분리장벽의 사진 몇장으로 구성했습니다. 난민캠프와 분리장벽 그리고 분리장벽에 붙어 있는 아이들의 글을 잠깐이라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싶어 느린 화면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진과 Olive Tree Campaig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facebook.com/yunheepage/ 
http://yunheepathos.tistory.com/ 
노래 : 박문옥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