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큐메니컬, YMCA

2010년 한국YMCA전국연맹 후원의 날(11월 4일) - 고난 속에서 희망을 만들어가는 YMCA 운동을 꿈꾸며

by yunheePathos 2010. 10. 28.

고난 속에서 희망을 만들어가는 YMCA 운동을 꿈꾸며
-
2010년 한국YMCA전국연맹 후원의 날(11월 4일)에 초대합니다.


어김없 은총의 계절이 다가와 산천을 아름다운 단풍으로 물들이고 있습니다.들판은 풍요의 누런빛으로 가득 찼습니다.

생명의 세계는 날마다 순간마다 창조의 신비를 우리들에게 깨닫게 합니다.간의 탐욕으로 할퀴고 파헤쳐져도 여전히 세상은 우리들에게 소중한 존재입니다. 어디 자연뿐이겠습니까? 사람 하나하나의 존재 또한 그런 것이겠지요.


YMCA는 신의 창조물인 하나님의 세계와 사람 하나하나를 성스러운 존재로 받들고 온전하기를 추구하면서 훼손되고 상처받은 존재들이 온전함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하는 운동을 하는 하나님의 선교운동체입니다. 


어린이에서부터 청년, 성인 등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YMCA 공동체 안에서 온전해지기를 꿈꾸며 일하는 곳입니다.


한국YMCA전국연맹은 전국의 60여개 지역YMCA를 한국사회에 대변하며, 모든 회원들의 소망과 꿈을 담아서 지역YMCA가 하는 일을 협력하고 우리의 비젼을 펼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늘 부족하지만 한국사회에 YMCA를 알리고 지역YMCA의 회원운동을 돕는 다양한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해마다 한국YMCA를 한국 시민사회에 소개하고 후원을 요청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것 또한 하나님의 사업을 세상에 알리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어려운 가운데서도 꾸준히 후원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YMCA의 주인인 여러 이사, 위원, 회원 등 YMCA를 사랑하시는 시민들께서 후원의 날 행사를 맞아 함께 참여해주시고 후원활동에도 힘을 더해주신다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통해, 고난의 시절에도 희망을 만들어가려고 하는 YMCA운동을 격려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YMCA   후원회 김성수 회장
                                              한국YMCA전국연맹 차선각 이사장
                                              한국YMCA전국연맹 이학영 사무총장

 

연맹 후원의날 행사 “꿈꾸는 젊은이와 함께, 생명과 평화를 가꿈”

       □ 일시/장소 : 11월 4일(목) 오후4시,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 후원계좌 : 신한은행 320-05-031530 한국기독교청년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