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팔레스타인/팔레스타인 이슈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2018.5.10. Sabeel Wave of Prayer

by yunheePathos 2018. 5. 14.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2018.5.10
Sabeel Wave of Prayer

○ 유엔 문서에 따르면 올해 3월 27일부터 4월 9일 사이에 점령지 웨스트뱅크에서 모두 159차례의 이스라엘군의 공격이 있었습니다. 3월 30일 새벽, 팔레스타인의  헤브론에서 아들의 체포를 막으려던 어머니가 이스라엘 군인들에게 폭행을 당해 팔이 부러졌습니다. 4월 2일 월요일 새벽 웨스트뱅크에서 있었던 다른 사건에서는 아버지와 아들을 포함한 적어도 20명의 팔레스타인인이 이스라엘군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
- 사랑이신 하느님,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점령을 끝냄으로 온갖 불행한 공포와 고통이 멈추도록 기도합니다. 장기간 이스라엘군 감옥에 수감되어 있는 팔레스타인인들의 석방을 위해 기도합니다.
+ 주여, 자비로이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소서!

○ 토요일 5월 5일 다른 팔레스타인 청년이 가자에서의 <귀환대행진>때 입은 부상으로 사망했습니다. 이스라엘 저격수들의 실탄에 저격당한 아잠 웨이다 (Azzam Uweida) 군은 불과 15살입니다.
- 주님, 우리는 이 시위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모든 팔레스타인 가족들을 위해, 특별히 아잠군의 가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또한 이스라엘군에 의해 부상당한 모든 사람들의 회복을 위해 기도합니다.
+ 주여, 자비로이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소서!

○ 5월 4일 금요일,  가자의 <귀환대행진>으로부터 6주가 지났습니다. 수천명의 팔레스타인인이 이스라엘과의 국경에서 본국으로 돌아갈 난민의 권리를 촉구하며 시위하고 있습니다.
- 주님, 비폭력 저항에 참가한 이들의 안전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의 외침이 들리게 하시고 강제로 추방당한 팔레스타인 난민의 귀향 권리를 인정하도록 국제적 압력이 되게 하소서.
+ 주여, 자비로이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소서! 자세히 보기

○ 팔레스타인에서는 5월 15일 나크바(대참사)를 기념합니다. 이 날은 70년 전 1948년에 시작한, 팔레스타인의 530개가 넘는 마을이 파괴되고 75만명이 그들의 고향에서 강제로 추방당한 날입니다. 팔레스타인의 모든 세대는 난민으로 살아가도록 압박받고 있습니다.
- 주님, 팔레스타인 주민들이 당하는 부당한 고통에 아파하며 자비를 호소합니다. 고통 받는 이들이 마음 속에 희망을 간직하도록 해주시기를 빕니다. 점령지에서, 또한 해외의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귀향을 원하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이 모든 일 가운데 평화를 유지하며 억압에 맞설 때 인내하게 하옵소서.
+ 주여, 자비로이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소서!
https://www.facebook.com/JewishVoiceforPeace다./posts/10157381131969992

○ 많은 젊은 팔레스타인인에게 교육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희망의 원천입니다. 이번 주에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학생들은 학년을 마치고 많은 학생들이 기말 시험에 임합니다.
- 주님, 학생들이 자신들을 둘러싼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밝은 마음과 신뢰로 최선을 다하게 하시고, 모든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통해 쉼을 얻게 하소서. 특별히 중요한 시험을 치르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젊은이들이 미래의 자유와 평화에 대한 비전을 잃지 않게 하소서.
+ 주여, 자비로이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소서!

○ 예루살렘에 있는 새로운 주한 미국 대사관의 공식 개원식이 5월 14일 월요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행사에 1000명 가까이 고위 인사들이 참석하며 미국인도 150명 정도 참석할 예정입니다.
 May the powerful understand what makes for peace, the peace the city of Jerusalem desperately needs.
- 주님, 사람들이 안타까와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팔레스타인에 대한 권력자의 음모와 인권을 거부하는 것을 보면서 정의를 위해 계속 기도합니다. 권력자들이 평화를 만들고, 예루살렘이 진정 필요로 하는 평화를 이해하게 하소서. 국제법의 준수를 요구하는 시위에 함께 하는 이들의 존엄과 안전을 위해 기도합니다.
+ 주여, 자비로이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소서!
https://www.facebook.com/meejeong.hong/posts/1861360147216378

 ○ 이스라엘 정부는 남헤브론 언덕에서 4개의 작은 팔레스타인 공동체에 속하는 6개의 주택을 파괴했습니다. 이 파괴로 가족과 어린이들은 지붕없는 집에서 마실 물조차 없게 되었습니다.
 We pray that those people around the world who care about peace and justice will continue to speak out against the Israeli occupation and the human rights violations perpetrated by the Israeli authorities.
- 주님,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절망 속에서도 희망을 지니게 하소서. 고향을 떠나도록 강요하는 일은 잔인합니다. 평화와 정의를 위해 일하는 전세계 사람들이 이스라엘의 점령과 이스라엘 정부가 자행한 인권 침해에 대항해서 계속 고발하도록 하소서.
+ 주여, 자비로이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소서!

○ 세계교회협의회와 함께 기도합니다.
  인도, 파키스탄, 스리랑카와 각 나라의 교회와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 주여, 자비로이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소서!

번역 : 성공회 유시경신부

※ A 16 year old boy has been seriously injured by Israeli forces at the Gaza border today, reportedly injured with a tear gas canister.


※ Israel has evicted thousands of people from their homes as part of a campaign to push Palestinians out of their land. The Nakba never ended. Israel’s ethnic cleansing of Palestinians continues.
관련영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