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팔레스타인/팔레스타인 이슈

마하티르 모하마드: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가자 지구 대량 학살 배후에는 미국이 있다. Mahathir Mohamad: US behind Israeli genocide of Palestinians in Gaza

by yunheePathos 2023. 11. 6.

마하티르 모하마드: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가자 지구 대량 학살 배후에는 미국이 있다.

Mahathir Mohamad: US behind Israeli genocide of Palestinians in Gaza

 

마하티르 모하마드 전 말레이시아 총리는 포위된 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에 대한 이스라엘의 무자비한 공격을 강력히 비난했다.

마하티르 박사는 미국이 이스라엘의 가자 지구 팔레스타인 대량 학살의 배후에 있다고 말했다.

알자지라가 마하티르 박사와 인터뷰한 내용은 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에 대한 이스라엘의 잔혹행위가 고조되는 가운데 일요일에 진행됐다.

그는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서 가능한 한 많은 팔레스타인인을 죽이는 데 주력하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스라엘은 전 세계가 보는 앞에서 팔레스타인인들을 죽임으로써 완전히 제거하기를 원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전 총리는 이스라엘 정권의 국제법 위반은 미국과의 긴밀한 관계 때문에 가능하다고 말하면서 이스라엘의 잔혹한 행동을 비판하면서 말을 아끼지 않았다.

마하티르 박사는 이스라엘 뒤에는 미국이 있고, 미국은 전쟁 범죄를 포함해 이스라엘이 하는 모든 일을 지원하기 때문에 이스라엘이 국제법을 무시하면서 이런 식으로 행동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서 미국의 영향력을 비난하며, 이스라엘에 유리하지 않은 결의안은 워싱턴에 의해 거부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마하티르 박사는 미국 국민들에게 정부의 친이스라엘 정책에 반대하는 입장을 취할 것을 촉구하며, 미국 정부의 결정과 행동이 시민들의 견해를 반영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시사했다.

마하티르 박사는 이스라엘의 비인간적인 행동을 비난하고 정권과의 외교 관계를 단절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슬람협력기구(OIC)가 회원국들의 반대 때문에 만장일치 결정에 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인식하면서 이슬람 국가들이 이스라엘의 범죄를 비난하는 데 단결할 것을 촉구했다.

마하티르 박사는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점령을 논의하면서 팔레스타인 땅이 이스라엘에 의해 빼앗겼고, 팔레스타인인들은 빼앗긴 땅을 되찾기 위해 싸우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며 역사적 맥락을 강조했다.

그는 팔레스타인의 투쟁이 테러리즘과 동일시되어서는 안 되며, 테러 행위와 조국을 되찾기 위한 투쟁을 구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 총리는 또한 이스라엘의 불법 행위에 대한 미국의 책임에 특히 주목하면서 국제 사회의 역할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그는 팔레스타인에 대한 이스라엘의 공격에 맞서 행동할 수 있는 세계의 능력은 미국의 영향력과 이스라엘을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제한적이라고 강조했다.

결론적으로 마하티르 박사는 이스라엘의 의도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며,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의 의약품, 물 공급 등 문제를 악화시켜 팔레스타인 주민들의 결의를 약화시키려는 의도가 있음을 시사했다.

그는 이스라엘의 잠재적인 영토 침공을 경고하고 이스라엘의 행동에 대한 국제적 비난이 시급하다는 점을 거듭 강조하며 즉각적인 휴전을 촉구했다.

 

https://www.presstv.ir/Detail/2023/10/29/713657/former-Malaysian-Prime-Minister-Israel-genocide-in-Palestine-Gaza-Strip-Mahatir-Mohamad-

 

Mahathir Mohamad: US behind Israeli genocide of Palestinians in Gaza

Dr. Mahathir Mohamad said the United States is behind the Israeli genocide of Palestinians in Gaza.

www.presstv.i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