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사회/힘을 합해요

국정원 정치공작 대선개입 시국회의의(8월 10일) 10만 촛불대회 참여 호소문

by yunheePathos 2013. 8. 8.



8월 10일 국정원 사건 10만 국민촛불대회,

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소속 단체와 회원 여러분의 참여로 가능합니다.

 

 국민은 요구했지만 그들은 외면하고 있습니다.


2013년 6월 검찰 수사를 통해서, 비밀정보기관인 국가정보원이 국내 정치에 관여해서는 안 된다는 법률을 정면으로 위반하면서까지국가정보원이 특정 후보의 당선을 위해 뛰었다는 게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검찰 수사만으로 다 밝혀지지 못한 게 많습니다어느 누가 관여했는지 다 밝히지 못했습니다어느 누구 하나 잘못을 인정하고 국민에게 사과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국민이 요구했습니다국가정보원 정치 및 선거개입 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철저한 국정조사 실시대통령의 사과와 국정원의 전면적인 개혁을 요구한지 두 달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박근혜 대통령과 새누리당은 국민의 요구를 외면하고 있습니다검찰에서도 불법이라고 한 국정원의 행동을 정상적인 행동이라고 두둔하고 있습니다국정조사를 빈껍데기로 만들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박 대통령은 국민의 요구에 침묵일 뿐입니다.

 

* 10만의 함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의 참여에서 시작합니다.


이대로는 국정원이 짓밟고 박근혜 대통령과 새누리당이 무시하고 있는 민주주의를 되찾을 수 없습니다.


8월 10(저녁 7시 서울시청 앞 광장을 비롯해 전국 곳곳에서 동시에 진행될 10만 국민촛불대회에 모여 주십시오민주주의를 되찾고 국민의 명령을 따르라는 함성을 전국 곳곳에서 만들어주십시오. 8월 10일 오후 서울광장에서 만나고 싶습니다. 

 

국가정보원 정치공작 대선개입 진상 및 축소은폐 의혹규명을 위한 시민사회 시국회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