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사회/힘을 합해요

임형주 - 천개의 바람이 되어 (세월호 희생자 헌정 추모곡)

by yunheePathos 2014. 4. 27.
모든 이들이 같이 슬퍼하며 위로하고 
슬픔을 이기고 새 날을 꿈꿀 수 있는 힘을 모아갔으면 합니다. 
젊은 성악가 임형주님이 세월호 침몰로 희생당한 이들을 위한 헌정 추모곡을 만들었네요. 

임형주 - 천개의 바람이 되어 (세월호 희생자 헌정 추모곡)

임형주 - 천개의 바람이 되어 (세월호 헌정곡)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에 없어요
나는 잠들어 있지 않아요 제발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나는 천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가을에 곡식들을 비추는 따사로운 빛이 될께요
겨울엔 다이아몬드 처럼 반짝이는 눈이 될께요
아침엔 종달새 되~어 잠든 당신을 깨워

 


728x90